본문 바로가기

충동 vs 이성

다 갈아버리겠다~~

휴롬.. 쁘띠s
홉쇼핑을 멀리한지 언~ 5년....
통신사를 변경하고 티비셋박을 바꾸면
잴먼저 하는짓이 채널 날리기이다...
그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홈쇼핑...
그렇게 5년이 지난지금...
갑자기 홈쇼핑 채널하나가 살아남;;;
구찬아서 일단 살려둠..ㅋ

집주인이 출장으로 집에 없어서 올만에 티비를
열심히 돌리다 살까말까 고민하던 휴롬이 나온다..
아.. 구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왜 박스사진이 이것뿐이쥐;;; ㅋㅋㅋ

다 빼면 요런것들이 있다~~

일단 샤워한번 시키고

조립하려고 보뉘 흠... 어떻게 즙을 만들고 어떻게
모터쪽으로 안흐르는지.. 잘몰겠음 ㅋㅋ

여튼 조립하면 요렇게 생김~~ ㅋㅋ

당근과 사과를 준비~~
집에 있기 힘든 조합 ㅋㅋㅋ
당근은 처제가 짬처리한것이고
사과는 승현이형이 줌~~

갈아 갈아~~ 오오~~

입자가 거의 없는 그냥 물이다
마시면 걸리는게 하나도 없음~~ 좋군

최종 목적지인 양배추 사과 주스~~ 으~~~
생각보다 맛은 그렇게 나쁘지 않지만~~
사과 당근보다는 좋지않아~~
집주인이 위가 좋지않아 잘 먹여볼 생각임~~ㅋ

그렇게 집에있는 갈수있는것을 다갈다보뉘...
사과값이 장난아님을 느끼고 고민하던 중~~
택보 3만원에 주스용 사과를 ~~무농약~
지인과 수다떨다 득했음 ㅋㅋ
지인 시어머뉘집 사과;;;;ㅋㅋㅋ

'충동 vs 이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크레모아 3페이스M LED 캠핑랜턴  (0) 2018.04.23
샤워기 머리  (0) 2018.03.23
인도인도 인도사이다~~;;  (0) 2018.03.20
카사마미 식기건조대  (0) 2018.03.15
드립포트~  (0) 2018.02.08